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올뉴쏘렌토 출시일 확정됬다~!

안녕하세요. 스링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올뉴쏘렌토 출시일이 확정됬슴니다!!!


제가 너무 소식이  늦었나요 ㅋㅋ?


다만... 출시일이 그날이라고 해서 바로 출고되는 건 아니죠.


아마 특정인이 올뉴쏘렌토 1호차의 주인공이 될것이고

사전계약 순번에 따라서 출고일정이 정해질 듯 합니다.


그래도 출시일이 확정됬다는 소식이 얼마나 기쁘던지...


신차는 나올때 마다 기쁘네요....



출시일이 확정되서 그런지 동호회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이네요..

그중에 가장 탐나는 이벤트는 이겁니다.


<올뉴쏘렌토 전면 썬팅 지원>

http://cafe.naver.com/wnd1tkghl/271912


이것만은 받고 싶네요 ㅋㅋㅋㅋ



대망의 올뉴쏘렌토 출시일은 바로바로..........



2014년 8월 28일 목요일


입니다.



얼마전에 공개된 실내 사진입니다;;;;

올뉴쏘렌토 출시일 소식과 함께 많은 정보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볼매 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시트를 보고 있으면 왠지 편안해 집니다.

만져보고 싶은 느낌이 마구마구...


겉으로는 약간 딱딱해 보이기는 한데 직접 앉아본 분 말씀에 따르면 폭신 폭신 하다고 합니다.




앞모슾인데요....

처음 나올땐 이쁘다 이쁘다 했지만 지금은 무난하다는 평가네요.

하지만 또 모릅니다.


올뉴쏘렌토 출시일에는 전시장에 직접 공개될 수 있기 때문에

제 눈으로 확인하고 싶습니다.



오히려 뒷모습이 더 이쁘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 있자나요 외제차 동그라미 네개 달린거...

그거 닮았다고 해서 멋지다는 분들 많습니다.


실제로 기아자동차에서 후면부에 많은 공을 드렸다고 하네요.


옆모습도 나름 괜춘하고.... 아.........


올뉴쏘렌토 출시일 빨리 다가 왔으면 좋겠네요... 실물로 제가 제일 먼저 가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