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그랜저ig, 제네시스 eq900 닮은꼴?

안녕하세요. 스링입니다 :)



최근에 많이 올라오고 있는 그랜저ig 예상도와 스파이샷을 보고 논란이 많습니다.


바로 에쿠스 후속으로 출시된 제네시스 eq900과 매우 유사한 게 아니냐는 의견인데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먼저 위 사진이 구기성스튜디오에 올라온 그랜저ig 예상도 입니다.


올해 초 올라왔던 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이분은 예상도는 적중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프론트 부분을 보고 바로 떠오르는건 응? 제네시스?

헤드라이트가 상당히 인상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직접 보지 않고 예상한다는건 말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이분도 뭔가 연줄은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는 그랜저ig 모습


사람이 꾀 다니는 곳이지만 위장막으로 잘가리고 다니는 모습입니다



뒷부분 리어램프를 못보는건 아쉽지만 듀얼머플러는 멋지네요.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그랜저ig 출시는 아직 멀었습니다.


제가 알기로 올해 말에 출시되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출시되기까지 약 5개월이 남은건데 아직도 동호회나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감자 입니다.


저도 동호회 가입해서 정보 찾아보고 있는데요.


 

관심사가 같은 분들하고 정보도 교환하고 출시시 서비스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눈팅 중입니다.







현대자동차의 그랜저는 말이 필요 없는 베스트셀링 차량이고 못해도 중간은 가는 차량이라 관심이 남다른 것 같습니다.


저는 다시 눈팅하러 가야겠습니다.




동호회는 네이버쪽이 유명해서 가입 중입니다.



링크 간략하게 남겨 드립니다.




그랜저ig 패밀리 - http://cafe.naver.com/lrc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