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LF소나타 사전예약 앞두고 위장막 벗은 모습 공개??

안녕하세요. 스링 입니다 ^^

LF소나타 사전예약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ㅜ0ㅜ

하루하루 설례이면서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 검색해보니 위장막을 벗은 LF소나타 공개?? 와 같은 기사가 올라와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앞으로 LF소나타 출시 진행과정과 저의 간략한 의견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부분 내용은 LF소나타 동호회 와소동을 참고했습니다.

(역시 최대 규모의 LF소나타 동호회 답게 정보통들이 많으시더군요 ㅎㄷㄷ)


그러면..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자 기사에서 다뤄진 아랍권의 LF소나타로 추정되는 팸플릿 이미지 입니다.

화질도 좋지 못하고 중국의 미스트라와 많이 닮아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합성이다 아니다와 같은 논란이 많았었네요 ㅎ

위 기사에서도 출시전까지는 상황을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


위 사진을 보시면 미스트라, LF소나타 예상도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위 사진은 카드라이브라는 해외 사이트의 LF소나타 예상도 입니다.

언뜻 봐도 완벽하게 일치하는 모습이네요.


위에 서처럼... 아직은 조금 더 기다려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와소동에서 한 회원님에 따르면 전면부 그릴이 생각보다 작다는 제보도 나왔는데요.

이것만 보더라도 LF소나타에 대한 관심이 장난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LF소나타 사전예약 부터 출고까지 어떻게 진행될지 예상해 보았습니다.

일각에서는 LF소나타 역시 신형 제네시스와 같은 수순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2월27일 경기도 화성 남양연구소에서 LF소나타 공개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공개 행사에서는 렌더링 이미지가 선보여질 예정인데요.

이때 모든 베일이 벗겨질 것 같네요.


정리를 해보면...

          <2월27일>            <3월초>          <3월중순>      <4월초>

 외관디자인공개 ->        사전계약 실시 ->       런칭쇼 ->     출고


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정보는 LF소나타 동호회 와소동에서 참고하였습니다 ㅎㅎ


<< LF소나타 최강 동호회 와소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