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qm3 시승기 후기!!

후아 엄청 힘들었습니다 ㅠ.ㅠ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 건지..

qm3 시승한번 해보려고 갔다가 제가 시승당하는 줄 알았네요 ^^;

자! 그러면 qm3 시승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번 시승기에 참여하게된 이유는 제 여자친구와 qm3 동호회 형 때문인데요.

여자친구가 차에 관심이 없는데 유독 qm3에는 관심을 보이더군요 ㅎ

그리고 제 다음 차종으로 qm3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시승기가 처음인 저는 대부분 동호회 형님의 글을 참고 하였어요.

qm3 동호회 시승기 : http://cafe.naver.com/newsonata/9058

같이간 형의 시승기에요.  


일찍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사회자 분께서 진행 중이셔서

헐레벌떡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대로 찍는다고 찍었는데 얼굴이 하나도 안나오신 우리 사회자님 ㅋ

이건 qm3 런칭쇼 입구쪽에 있는 마스코트??? 인데요

우리를 제일 먼저 반겨주고 있었는데 손에 들고 있는게 qm3 였어요 ㅎㅎ

재밌는건 제 여자친구와 키가 비슷한 저 캐릭터들 ㅋ


조명 때문에 뻘겋게 나왔네요..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qm3가 공개되는 시점 입니다.

저랑 형은 qm3 시승할 생각에 두근두근 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qm3의 첫인상은 제 여자친구도 그렇고 상당히 만족 했어요~

귀여운 SUV qm3


가까이서 보니 더 그럴듯한? 우리 qm3... 사진이 좀 안나온게 함정이네요.

사람이 꾀 많았지만 qm3 시승기를 올리기 위해 얼굴에 철판깔고 적극적으로 참여한 듯 해요 ㅋ


탑승 후에 한컷 찍었는데 내부가 이쁩니다 ㅠㅠ 이제 본격적으로 qm3 시승기 사진이 ㅋㅋ

제 여자친구도 내부 사진 보고 반해서 셔터를 촤라라라라락~

이것 저것 만저보는 것이 qm3가 저의 호기심을 자극 했습니다.

qm3 시승기를 해본 소감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계기판이 상당히 이국스러운 느낌이였고, 핸들 가죽휠은 촞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중앙 내비는 T맵이 장착되어 있구요. 이것저것 메뉴를 만져보았는데 폰트도 확실이 다르더군요.

외제차와 같은??

그렇게 작다는 느낌도 안들고..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정말 마음에 들어하네요 ㅋㅋ

이상 qm3 시승기를 마치겠습니다. 출고하게되면 후기 마저 올려야 겠어요~

qm3 출고 가격표 및 제원 정보 : http://cafe.naver.com/newsonata/6493

출고 가격이랑 제원 정보 입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QM5 네오 가격과 연비 알아보기  (0) 2014.02.14
LF 소나타 출시일 정보 모음  (0) 2014.02.10
lf소나타 출시일이 3월?  (0) 2014.01.24
그랜드 카니발 후속 YP 공개 일정  (0) 2014.01.17
QM3 보험료가 적절한가..  (0) 2014.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