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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더뉴스포티지R 후속 단점 극복하나?

안녕하세요. 스링 입니다.

오늘은 국내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의 최강 브랜드 중 하나인

더뉴스포티지R 후속과 과연 단점은 어떤게 있으면 극복 가능할 것인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나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뉴스포티지R의 사양별 가격표는 아래 를 콕 확인해 주세요~

http://cafe.naver.com/code7777/8645


먼저 예전에 공개된 더뉴스포티지R 후속 위장막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더뉴스포티지R 후속 위장막 사진>

원본 출처는 블로거 티슈님이십니다... 문제시 자삭할게요 ㅠㅠ

더뉴스포티지R 후속 관련 글들은 더 뉴 스포티지R 공식 동호회에서 많이 이슈화되고 있습니다.

더뉴스포티지R 공식 동호회 - http://cafe.naver.com/code7777


직접 촬영하신 사진이라고 하는데 사진에선 뒷모습만 보게되서 아쉽네요.

그동안 더뉴스포티지R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부분이..

아마 더뉴스포티지R만의 문제는 아니고 현대, 기아차는 해당되는 사항일 수 있는데요.

2리터 미만의 차에서 과도한 킥다운과 붕붕거림 현상,

하지만 더뉴스포티지R은 이런 단점에 대한 해답을 찾아낸 느낌입니다.

엔진과 변속기를 비롯한 자동차 전반을 콘트롤하는 전자제어장치 세팅으로

이를 극복한다고 합니다.

위에 사진은 해외에서 올라온 더 뉴 스포티지R 기사 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더뉴스포티지R 후속에서는 이러한 단점들이 더이상 단점이 아닌 약이되었으면 합니다.

이미 내부에 각종 조작 버튼이 잘 정렬되어있고 운전중에 직관으로 모든 기능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은 스포티지R의 강점중 하나이니까요 ^^


현대 더뉴스포티지R의 공인 연비는 자동변속기 기준 리터당 13.8입니다.

하지만 실제적으로 올라온 연비를 확인해 보면 약 10~9 내외 정도로 알 수 있습니다.

기름을 적게먹는 차는 아니지만 그만한 단점을 극복할 만한 매력을 분명 갖추고 있습니다.


더뉴스포티지R의 가격을 잠시 살펴보면

2.0엔진 디젤 2륜구동이 2050만원~2775만원

4륜구동이 2605만원~2995만원 입니다.


많은 분들이 더뉴스포티지R 후속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그만큼 이전작이 기존의 단점들을 많이 극복한 완성도 높은 모델이였고

후속도 이를 극복해줄거라는 신뢰 때문이 아닐까요??

(최근엔 좋은 차들이 많아서 정말 많이 고민됩니다)

최근 더뉴스포티지R 모델도 디자인에 혁신을 이루면서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갖추었고,

또한 주행 느낌과 사양 가치를 대폭 강화하는 노력을 보였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후속모델에서도 계속적인 발전된 모습을 보이길 바라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