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BMW 520d 풀체인지 스파이샷 유출

안녕하세요. 스링입니다^^


너무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ㅎ


요즘 바쁘다 보니.... 간만에 블로그를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도 색다릅니다 ㅎ


제가 포스팅을 하게된 이유는 +_+


다름아닌 BMW 520d 풀체인지 소식입니다!!!!!


뭐 그렇다고 구체적인 정보는 아니고 ㅋ


BMW 520d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유출되었다고 해서 급하게 사진을 입수하고 포스팅을 하게됩니다.


국내에서는 구하긴 어렵고 해외 사이트에서 찾았네요.




출처는 BMW 오너스 클럽니다.


아 그리고 BMW 최신 프로모션이랑 견적관련해서 궁금하시면 오너스클럽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링크는 아래...


BMW 오너스 클럽 프로모션 및 견적 링크



프로모션은 벤츠 파이낸셜 코리아에서 진행되고 있고

견적 게시판도 따로 있네요.



우왕.... BMW 520d 풀체인지 2017년 예정....


스파이샷 입니다.


위장막채로 어디로 가는걸까요..



멀리서 찍힌 모습...




위에는 해외 탑스피드라는 사이트에서 공개된 모습입니다.


좀 더 가깝게 찍혔어요.




해외쪽은 위장막도 멋지네요;;



아직 풀체인지 출시하기에는 시간이 다소 필요할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휠은 대충낀건가 ㅋ?


테스트용 차량이라서 그런듯합니다.




뒷모습....


빨갛게 표시한건 위장막에 달려있는 거겠죠?


혼동스럽게 시리 ㅋㅋ



뒷모습 더 자세한 사진...


역시 가릴건 다 가린...........


감질맛나게 공개됬네요..


물로 위 사진이 BMW에서 공개한 건 아닐겁니다.


일반 시민이 찍었으니 스파이샷이라고 했겠지만요...



아무튼... BMW 520d 풀체인지 스파이샷 유출 사진 어떠셨나요?



저도 더 많은 사진을 보지 못해 아쉽지만...


내년이면 더 많이 공개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즈음 새차가 하도많이 출시되고 정신없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