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티볼리 스파이샷 희귀 사진[해외 펌]

안녕하세요. 스링입니다^^

오늘도 역시 티볼리 관련 포스팅 입니다 ㅋ


아마 국내 티볼리 스파이샷은 많이 보셨을텐데요.

해외사진은 자주 보시진 못하셨을겁니다 ㅎ


여긴 어디길래 이렇게 티볼리가 단체로 다니고 있는지ㅠㅠ

이곳에 가고싶스므니다 ㅋ


그리고 티볼리 사전계약 일정이 대충 나왔습니다.

동호회에 올라왔는데 좌표 남길게요 ㅎ


티볼리 사전계약 일정 동호회 링크>>>>

링크 들어가시면 사전계약 일정이랑 출시일... 가격 정보 나와있습니다.

100% 정확하다고는 할수없지만 관계자 말을 인용했다고 하니 거의 맞을 겁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티볼리 스파이샷 감상해 보시죠.

여긴 도데체 어디길래 티볼리가 세쌍이나 ㅠㅠ


국내에서 티볼리 동호회 회원님들 반응이 다 제각각 입니다.

어떤분은 티볼리 만나기만 하면 위장막 없애버린다고 ㅋㅋㅋ


저도 티볼리가 너무 공개를 안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에 만난다면 위장막 없애버리고 싶지만 ㅋ

충동적으로 그리할수 없기에^^;


제 사회적 지위를 생각해볼때도 ^^; ㅋ



다각도에서 촬영된 티볼리 스파이샷 입니다.

스파이샷이라고 보기도 그렇고 대놓고 찍었다고 보기도 그렇고 애매한 사진이네요.


휠이 깔끔합니다.



이렇게 봐서는 대략적인 형태는 보이지만 제대로 볼수있는 건 휠뿐??

위장막이 국내와 조금 다르다는 것 ㅋ?




헤드렘프와 리어렘프를 그나마 자세하게 볼수있는 사진입니다 (위 아래)

좀 더 가까이서 보고 싶은것은 욕심일까요 ㅋㅋ




리어램프가 꾀 잘보입니다.




약 한 30프로는 가려져서 대략적인 모습만 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리 해외 티볼리 스파이샷이라고 하지만 가릴건 다가렸네요.


운전자 얼굴, 번호판...



이건 더 잘 보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에 크기가 QM3 만하다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커보입니다.

착시효과 인지?? ㅋㅋ


뭐 크게 보이려고 화이트 색상들 많이 고르시는 판국에 커보인다고 나쁠것은 없겠죠^^;


스파이샷만 보여드려서 죄송하네요;;;

아직 쌍용자동차에서 그렇다할 사진을 공개하지 않았네요.

보안도 철저한거 같고...


그만큼 쌍용이 티볼리에 사활을 걸고있다는 것도 되겠죠.


잘만들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직은 스파이샷밖에 없지만 곧있으면 실제 티볼리 모습을 구경할수있지 않을까 합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볼리 롱바디가 과연 나올까요?  (0) 2015.01.19
투싼TL 가격 예상!  (0) 2015.01.19
티볼리 디젤 소식  (0) 2014.12.02
bmw 520d xdrive 가 필요한 이유?  (0) 2014.11.24
BMW 520d 풀체인지 스파이샷 유출  (0) 2014.11.21